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03-13 17:11:23
  • 수정 2020-05-03 12:56:22
기사수정

달고나 커피 만드는 과정이 상세하게, 묘사된 동영상 채널이 화제다. 매니아 사이에서 호평을 받고 있는 베이커리 페이퍼는 일반인들이 접근 하기 어려운 베이커리 현장을 직접 촬영한 화면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미지 출처 = 베이커리페이퍼 채널  (주식회사 더블유스타일 제공)

140도가 넘는 뜨거운 달고나를 활용하여, 빵은 물론, 커피에 까지 활용하는 모습은, 그 자체로 하나의 예술에 가까운 행위라고 할 수 있을 법하다.  베이커리 업계의 백종원으로 불리는 우경수 셰프의 명품 요리 채널 베이커리페이퍼는 우리가 잘 모르고 있던 프리미엄 수제 베이커리 장인들의 작업 현장을 직접 촬영한 영상으로 이목을 집중 시킨다.

음식한류의 선봉에 설 순간을 기대해 본다. 일종의 수입 문화에 속하는 베이커리 분야는 전통적으로 프랑스와 이태리 등 유럽 문화의 영향을 많이 받는 분야이며, 대중적이고, 생산성을 강조하는 미국식으로 변화를 겪어며, 한국에도 상륙한 문화의 하나다. 


달고나커피 = [사진제공 더블스타일도넛]


다른 많은 분야에서도 그러 했듯이, 베이커리 분야에서도 이제 역수출 할 수 있을 정도로, 한국식 스타일의 독특한 만들어 낸 것으로 평가 받을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기사 =  권우성 기자

저작권자(c) 한국여성건강뉴스 ;  본 기사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owhnbnews.com/news/view.php?idx=994
관련기사
최신뉴스더보기
unicef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