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상안검, 하안검 수술 함부로 하지 마세요! - 성형외과전문의가 알려주는 쌍거풀수술이 잘 되어도 얼굴이 어색한 이유는?
  • 기사등록 2019-08-03 13:26:18
기사수정

넘치는 성형광고에 길들여진 환자들로 인하여, 성형분야에도 오남용을 우려하는 목소리가 커지고 있습니다.


성형외과를 방문하는 사람들 중 일부는 "나이가 들다보니 눈이 예전같지 않다, 소위 처진눈을 해결하기 위해서 쌍거풀 수술을 해 달라고 찿아오시는 분이 의외로 많다"고, 네오성형외과 박정일 원장은 말하고 있습니다.


실제로, 쌍거풀 수술, 보다 정확하게 말해서, 아래 위로 처진눈 교정을 의미하는 상안검,하안검 수술을 요구하는 분들이 많은데, 지나친 기대는 금물이라고 성형외과 전문의 박정일 원장은 조언합니다.


나이가 들어 생기는 눈의 부자연 스러움은 실재로 노화의 과정으로 일어나는 것으로, 젊은 시절 형태 자체를 변경하기 위하여 실시하는 쌍거풀 수술과는 근본 원인부터 다르다고 보기 때문입니다.



근본적인 원인은 이마의 처짐


수 많은 환자들이 성공적으로 눈 수술을 한 뒤에도 뭔가 만족하지 못하는 이유에 대하여, 성형외과전문의로서 30년 이상 대학교수로서 학생을 가르치면서 또한 환자를 직접 대하면서 느낀 지식을 정리한 박정일 원장에 의하면, 근본적으로 다른 각도에서 환자들을 볼 수 있어야 한다고 지적한다.





노화의 과정으로 누구에게나 나타나는 이마의 처짐현상이 모든 문제의 시작이라는 점에 주목해야 한다고 지적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첨부된 동영상에서 전체적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기사 =  권지아 기자 

감수 =  박정일 원장 , 성형외과전문의

저작권자(c) 한국여성건강뉴스 ; 본 기사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2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owhnbnews.com/news/view.php?idx=799
관련기사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