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5-16 13:45:13
  • 수정 2018-12-12 01:14:56
기사수정

                                             [ 자료원 :  유투브 광고영상 ]


빅데이터를 전문적으로 분석하여, 가치있는 의사결정을 해 준다는 한 민간회사의 영상자료를 공유합니다.

소위 4차산업혁명이라 불리는 시대에 사는 현재, 포노사피엔스라고 불릴 정도로 누구나가 스마튼폰을 사용해서 연결된(connected) 세상에 살고 있습니다. 스마트폰 도입 이전 전세계 정보의 대부분을 미국이 생산하고 있었지만, 향후에는, 불과 2년뒤인 2020년엔, 현재보다 무려 50배나 많은 양의 데이타가 쌓일 것으로 전망하고 있습니다.

바야흐로 진정한 의미의 데이타 홍수시대가 도래한 요즘, 우리는 이들 데이터를 어떻게 바라보아야 할까요? 단순 데이터가 정보가 되고, 지식이 되고, 지혜가 되는 단계에 이를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누구나 고민해 봐야할 시대에 살고 있습니다. 그런세상에서 스마트 하게 살아남기 위한 전략은 무엇인가에 대한 결정적인 힌트를 주는 영상입니다.


한번 스마트한 데이타활용으로 미래를 준비해야 할 때입니다. 물론 상업적 목적으로 만들어진 영상이긴 하지만, 역설적으로 그만큼 신빙성 있는(까다로운 투자자 들이 돈을 들일만큼) 이야기로 다가옵니다.


글: 박정일 전문기자 , 의사, 성형외과전문의 [자료: 유투브 공유영상]



▲ 현직의사이자 항노화분야를 연구하는 과학자 [자료제공: 한국여성건강뉴스]


Copyrightⓒ한국여성건강뉴스 '상업적인 목적의 기사 무단전제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1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owhnbnews.com/news/view.php?idx=783
관련기사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