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7-03 14:05:51
  • 수정 2018-12-10 18:28:40
기사수정


()오조 조길형 대표는 사회적 책임경영의 실천을 위한 다자녀 임산부에게 치질시트를 무상으로 공급하는 행사2년째 진행해 오고 있던 중 새롭게 출시한 임산부용 건강쿠션 역시 기존과 동일하게 넷째 자녀를 임신한 임산부에게는 무상공급하며 셋째는 70% 할인, 둘째는 30% 할인가격에 공급하는 계획을 발표하였다.



치질은 피부색, 식습관을 막론하고 전세계 인구의 과반인 약37억이 앓고 있는 질병이다. 우리 나라의 경우 국민건강보험 공단 통계에 의하면 국민 과반 이상은 치질을 앓고 있으며 이중 25%는 치질로 진료 경험이 있다. 특히 임산부의 경우 태아의 성장, 철분제 복용, 운동부족으로 인하여 임신기간중 순식간에 치질이 악화되어 발생하는 경우가 많으나 태아에 미칠 영향을 우려하여 치료시기를 미루거나 특별한 대안을 찾지 못하여 고통을 참고 견디는 경우가 많다.



()오조는 비수술적 방법으로 하루에 5분씩 10일만 가만히 시트에 앉아 있기만 하면 치질이 개선되는 오조시트를 개발 후 공급하여 왔으나 옷을 입지 않고 탈의한 상태로 시트에 앉아야 하는 문제로 인하여 주로 가정 혹은 폐쇄된 공간에서 사용하는 단점을 보완한 옷을 입고도 어디서나 사용 가능한 맞춤형 건강쿠션을 출시하였다.


이로서, 임산부치질 환자는 물론 사무실, 콜센터, 학교 등에서 사용가능하며 특히 하루 1시간만 앉으면 치질개선 효과가 있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 신개념 치질전용 방석 [사진제공 : 한국여성건강뉴스 자료실]




현재 ㈜오조 조길형 대표는 신개념 건강쿠션 판매를 위한 전국 대리점을 모집 중에 있으며, 하반기에는 오조시트로 국내 대학병원과 치질관련 임상시험을 실시키로 하고, 임상완료 조건부로 중국, 베트남, 일본, 카자흐스탄 등 동남아 국가들이 구매의사를 밝혀 명실상부 치질전문 기업으로 도약가능 하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owhnbnews.com/news/view.php?idx=795
최신뉴스더보기
unicef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