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주름성형의 마이다스 박정일 원장 인터뷰 - 주름은 아무나 하는게 아니다. 가짜 주름수술주의보 !!!
  • 기사등록 2017-12-06 00:16:28
  • 수정 2018-12-15 02:02:41
기사수정

[자료원 : 유투브 채널 TV ]



박정일 원장은 강남구 신사동 소재 네오성형외과를 운영하고 있는 현직 성형외과 전문의 입니다.


▲ 성형외과 전문의 박정일 원장


보통은 이런 수술복을 입고, 익숙한 손놀림으로 환자를 치료하고, 상담하는 모습을 상상하는데요. 전혀 색다른 모습을 보이기도 합니다.


야생화를 찍어며, 새로운 것을 끊임없이 찾아가며 모으고 정리하는 것이 또다른 즐거움입니다. 무슨 일이든지 즐기며 하는 사람을 따라갈 수 없다고 합니다. 치열한 현장에서 생기는 스트레스를 이런 색다른 취미 생활로 푸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 되죠.


저마다의 색깔과 세계를 꾸려가는 방법에 대해서 좀더 깊이 생각해 볼만한 이유 입니다.


하지만, 환자와 대하면 180도 달라지는 주름성형의 대가로 알려진 박정일 원장. 최근에는 이러한 괴짜적인 면모로 알려진 것과 달리, 고객과 직접 소통하기 위한 TV 채널을 개설하고, 고객과 직접소통하기 시작했다.


대한민국 성형의 교과서를 새로 쓰신 백세민교수님으로 부터 전수받은 꼼꼼함과 30년 수술경험을 토대로 본인만의 독자적인 항노화 주름수술의 경지를 개척한것으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사진촬영 = 문익성 기자]

[저작권자 ; 한국여성건강뉴스 ; 본기사의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1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owhnbnews.com/news/view.php?idx=741
관련기사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