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7-11-13 01:49:30
  • 수정 2018-12-17 20:42:10
기사수정

노화는 누구도 피할 수 없는 가장 공평한 자연현상중의 하나이다. 나이가 들어가면서 우리 신체 곳곳에는 다양한 변화가 생긴다. 얼굴이 가장 대표적으로 나타난다. 물론 다른 모든 신체기관도 마찬가지이지만 드러내 놓고 다니는 부위는 이곳 밖에 없기 때문이다. 피부 탄력이 저하되면서 얼굴이 처지거나 주름이 깊게 생긴다. 안티에이징 제품이나 마사지 등 여러 가지 방법으로 관리를 한다 해도, 얼굴에 이미 자리한 노화의 흔적을 완전히 지우기는 어렵다.

기존 의료용 실을 활용한 시술을 통틀어, 매선이라는 명칭으로 불리고 있는 기존의 단순한 볼륨 채우기가 아닌, 근막까지 도달해 외부 피부의 견인력을 극대화 한 리프팅 기법을 고안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피부의 해부학적 구조에 대한 완벽한 이해를 바탕으로, 이미 많은 임상을 거치며 검증된 결과를 기반으로 더블리프트 시술을 원하는 환자들이 늘고 있다.

주름성형 분야에서 국내외적으로 명성을 얻어가고 있는 네오성형외과 박정일 원장은 작년말 직접 고안한 새로운 방법의 안면거상술 더블리프트에 대한 상표등록을 6월29일 마쳤다.

본인의 이름을 걸고 새로운 방법을 통한 리프팅기법과 이를 통한 상표등록을 통해 환자들의 선택이 더욱 더 다양해질 것으로 전망된다. 박정일 원장은 “이번 상표등록을 계기로 리프팅기법이 해외 수출까지 할 수 있을 것이다”고 더블리프팅에 관한 입장을 밝혔다.

한편, 네오성형외과 박정일 원장은 2014년 의료용 특수 실 (일명 와우리프트)에 관한 특허를 획득 항노화 시술 분야에서 이미 국내외에서 인정받고 있다.


박정일 원장이 밝히는 노화의 해결방법 또한 매우 간단하다. 100세 시대에는 사는 방법부터 달라져야 한다. 보다 여유로운 마음가짐과 지금껏 경험하지 못했던 새로운 현실에 대한 대비를 포함한 심도 있는 대응이 필요할 때이다.



문익성 기자 @wowhnbnews.com

ⓒ한국여성건강뉴스(www.wowhnbnews.com),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한국여성건강뉴스는 인터넷신문위원회인터넷신문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1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owhnbnews.com/news/view.php?idx=734
관련기사
최신뉴스더보기
unicef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