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7-10-24 17:17:38
  • 수정 2018-12-17 16:30:30
기사수정
건조해 지기 시작하는 요즘, 비듬과 가려움으로 고민하는 사람들이 많다. 비듬의 원인과 대책에 관하여 알아본다.

비듬은 두피에 존재하는 각질이 비정상적으로 증식하여, 이탈이 일어날 때, 생기는 현상이다. 체질에 따라 달라지기도 하고, 그만큼 미용적으로 미치는 영향도 커서 많은 사람들에게 스트레스가 되기도 한다.


비듬의 특징은 대개는 심각한 가려움증과 함께 온다는 것이 문제입니다. 두피의 각질이 이탈되며 발생하는 비듬은, 정상적인 사람의 경우, 72시간 정도에 박리가 일어나는 반면, 병적인 환경을 가진 일부 환자들에게서 생성비율 보다 박리 비율이 훨씬 높은 환자들이 임상적으로 비듬이 눈처럼 쏟아진다고 하는 환자들입니다.


◆ 비듬 관련 치료제 현황

헤드앤 숄드와 같은 대기업 생활용품사에서 개발한 제품과 니조랄과 같은 제약회사에서 개발한 제품들이 시장을 이끌고 있는 가운데, 최근 네오엠디에서 개발한 세붐샴푸는 이러한 증상의 개선에 획기적인 도움을 주는 또다른 신제품으로 주목 받고 있습니다.



▲ 네오엠디에서 개발한 세붐샴푸. 지루성 피부환경으로 인한 심한 가려움과 비듬증상 개선 샴푸.



원천기술을 가지고 있는 주식회사 이노진의 전국 3000여개 피부과 병원에서, 12년 임상 경험으로 입증된 과학적인 제형의 기능성 샴푸로서, 이전의 니조랄 샴푸 등을 사용하던 사람들에게 최적의 대안이 될 것으로 예측됩니다.



기사 = 한국여성건강연구소 편집부

저작권자 : 한국여성건강뉴스 ; 본기사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1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owhnbnews.com/news/view.php?idx=716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