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2017 대한성형외과학회 학술대회 개최 - 한류 성형의 바람을 타고, 국제적인 학회로 성장한 대한성형외과학회
  • 기사등록 2016-10-20 15:13:03
  • 수정 2018-12-17 14:40:00
기사수정
한류로 유명한 상품하면, 방탄소년단을 떠올라는 사람들이 많지만, 소리소문 없이 국제적인 명성을 얻어가고 있는 ,아주 고부가가치 산업 분야의 하나로 성장한, 의료분야를 빼놓을 수 없습니다. 2017년 성형외과학회 관련 뉴스를 전합니다.

지난 10일부터 12일까지 서울 그랜드 인터콘티넨탈 파르나스 호텔에서 대한민국 성형외과 학회가 개최되었습니다. 해외에서 참가신청을 한 의료진까지 대거 참석함으로서 명실상부 국제학회로 성큼 성장했습니다.

 

한국에서 주최하는 학회가 해외에서도 의사들이 참가하는 사례는 극히 드물어, 한국이 성형외과 학회에서 차지하는 위상이 이제는 세계적인 반열에 오른 것으로 평가받으며, 학계는 고무되어 있습니다.

 

 

[ 사진 : 2017년도 대한성형외과학회 학술대회 알림 포스터 ]

 

연자들의 면면을 봐도, 미국과 일본을 비롯한 셰계각국의 연자들이 대거 참여함으로써, 성형외과 분야에서의 국내 학회의 위상이 새삼 높아졌음을 실감하고 있습니다.

 

[ 사진 ; International Speakers 명단 (해외연자 명단) ]

 

대가들의 클래스, 합동세션(Joint Session), 우수발표세션 (High Impact Presentation Session), 키노트세션 외, 각국의 전공의 들이 모여 성형지식을 퀴즈쇼 형식으로 겨루는 즐거운 경연대회 등, 구성과 질적인 면에서 날로 발전해 가고 있습니다.

 

성형한류 바람을 이어가고 있는 대한성형외과 학회의 선전을 기원합니다.

 

 

기사 = 한국여성건강연구소 편집부

저작권자 : 한국여성건강뉴스 ; 본 기사의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1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owhnbnews.com/news/view.php?idx=692
최신뉴스더보기
unicef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