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2-04 13:30:12
  • 수정 2024-02-06 14:35:09
기사수정

이번 기사는 퍼머가 두피에 왜 해로울 수 있는지 알아 보겠습니다."


"먼저, 퍼머는 머리카락의 단백질 구조를 변경하여 원하는 모양과 컬을 오랫동안 유지시키는 화학적 과정입니다. 그 과정 중 사용되는 화학 물질, 특히 암모늄 티오글리콜레이트는 강력해서 우리 머리카락을 변형시키며 두피에 자극을 줄 수 있습니다."


"이런 화학 물질들은 두피의 자연 보호막을 손상시켜 건조함, 염증, 가려움증과 같은 증상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또한, 과다 사용하거나 잘못된 방법으로 시술 시 심하면 화학성 화상을 입을 위험도 있지요."


"시술 중 또는 후에 충분한 보호 장치와 적절한 두피 관리가 수반되지 않으면 장기적으로 두피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따라서, 전문가에게 상담을 받고, 적합한 제품을 사용하여 두피 손상의 위험을 줄이는 것이 중요합니다."


앵커: "간략하게 요약하자면, 퍼머는 사용되는 화학 물질로 인해 두피에 해를 끼칠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하며, 올바른 시술 방법과 두피 관리가 매우 중요합니다."


"오늘의 헤어 케어 정보는 여기까지입니다. 건강한 머리카락과 두피를 위한 지혜로운 선택이 되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퍼머 머리를 하면 머리가 빠질 수도 있다는 불안감을 안고 사는 사람들 [AI 생성 이미지]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owhnbnews.com/news/view.php?idx=1292
최신뉴스더보기
unicef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