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07-01 11:26:37
  • 수정 2023-07-01 11:48:58
기사수정

한국농식품벤처투자협회(회장 권준희, 하이투자파트너스 대표, 이하 협회)는 지난 28일부터 29일까지 경북 상주시 성주봉자연휴양림에서 ‘2023년 상반기 협회 회원사 워크숍’을 개최하였다.



NH농협금융의 송정미단장, 마그나인벤스트먼트의 송진호 부사장 등 협회 회원사 관계자와 한국농식품벤처투자포럼 회원, 유관기관 관계자, 지역농업인 등 70여명이 참석하여 성황리에 마무리 되었다.

금번 워크숍은 ‘스마트 농업성장을 위한 벤처투자 방향모색’이라는 주제(부제 : 벤처의 숲에서 투자의 길을 열자)로 회원사간의 협력증진, 지역에 있는 우수한 스마트 농업경영체 발굴 및 육성을 위한 노우하우  공유, 협회의 하반기 중점추진사업 등을 논의하기 위해 마련됐다.

협회는 최근에 정부가 발표한 농식품분야 민간투자 활성화 방안과 관련 농식품분야 유망산업, 우수경영체 등에 대한 투자정보 분석보고서 발행·공시를 위한 방안에 대해서도 심도있게 논의하였다. 정환묵박사의 스마트농업혁명에 관한 강의와, 모태펀드의 운영과 활성화에 관한 강의도 이어졌다. 

마지막 일정으로 상주에 있는 스마트 농업 현장(우공의딸기정원)을 방문, 투자유치를 위한 경영체의 사업설명회도 동시에 진행되었다.


권득문기자

저작권자(c)한국여성건강뉴스 ; 본 기사의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owhnbnews.com/news/view.php?idx=121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