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세상의 모든 디저트 "러브사라" 홍보영상 제작 - 베이커리페이퍼 해외 영화사 홍보 영상 제작
  • 기사등록 2021-01-26 17:18:04
  • 수정 2023-01-10 07:47:50
기사수정

세계 최고 수준의 베이커리 관련 동영상 채널을 목표로 시작된 베이커리페이퍼 채널에서, 최근 개봉하는 영국 영화 "러브사라"의 홍보 영상을 제작하였습니다.

국내 최고의 베이커리 마스터 "우경수 셰프"가 직접 출연하여, 영화 속 맛있는 케이크의 제작과정을 빠짐없이 보여 줍니다. 이미지 출처 = 베이커리페이퍼 채널


이번 동영상은 영화사에서 영상자료를 제공받아서 제작되었습니다. 영화 '세상의 모든 디저트 : 러브사라"에 나오는 말차 크레이프 케이크를 만들어보았습니다. 2월에 개봉하는 '세상의 모든 디저트 : 러브사라"도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우경수 메인 셰프는 국내 베이커리 업계에서 떠오르는 차세대 선두 주자의 한명으로 인정받고 있으며, 더블유스타일 도넛이라는 브랜드를 최근 선보이며, 용인시 수지구 성복동에 그 첫 매장을 오픈하여 주목받고 있습니다.

한편 베이커리페이퍼는 쉐프가 빵공장에서 직접만드는 빵이 어떻게 만들어지는지, 그 과정을 보다 재밌고 유쾌하게 보여드리기 위하여 만들게 되었습니다. 빵은 발명이 아니라 발견이다. 안녕하세요 베이커리페이퍼입니다. 저희 채널은 모든 제과제빵을 다루는 채널입니다. 

촬영은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COVID-19) 의해 완벽한 방역을 한 상태로 촬영을 진행합니다. 베이커리페이퍼의 영상은 매주 화.금 업로드 됩니다.


기사 = 권우중 기자

저작권자(c) 한국여성건강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덧붙이는 글]
No.1 bakery recipe channel, BakeryPaper, now introduce new contents on its channel. as a collaboration with English movie "Love Sarah", master chef ,Woo participated in the process of making best cake.
1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owhnbnews.com/news/view.php?idx=1107
최신뉴스더보기
unicef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