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6-10-18 11:23:57
  • 수정 2019-03-08 12:19:52
기사수정

 


전문기자단

박정일 원장은, 정통성형외과전문의로서 현재 실무에 계시는 원장님들 가운데 단연 최고 수준의 의사로 꼽히는데 주저함이 없는 정통의사 이자. 천직이 의사로 생각하고 사시는 분입니다.
가장 중요한 전문의 시절 초반을 세계적인 명성을 가지고 있는 '백세민 교수'과 함께 하루도 힘들다고 하는 백병원의 전설적인 시간을 무려 4년이나 보내셨습니다. 하루 3~4시간 수면으로 버티며, 당대 가장 진보적이고 앞선 수술등을 경험하며, 실력을 쌓으셨습니다. 그 결과 같은 기간동안 임상횟수 나 수술의 질 측면에서 압도적인 기록을 가질 수 있는 기회가 되었습니다.
개원 후에도 끊임없는 연구와 호기심을 바탕으로 한 열정적인 연구를 지속하여, 수십종의 의료기구를 직접 제조하여, 사용하고, 항노화 시술 분야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는 새로운 리프팅 기구에 대한 특허등록과 상표권까지 확보하는 정열적인 활동을 지속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그 영역이 국내외로 확대되어, 중국 등 국가병원에서도 당당한 위치를 인정받고 있으며, 독자적으로 개발한 '더블리프트'라는 명칭의 주름제거를 통한 동안 수술은 그 인기가 전세계적으로 확대 되어가고 있는 중입니다.
또한 소아암환우 돕기를 위한 달리는 의사회 임원으로 십년이 넘는 기간동안 활동해 오고 있으며, 티벳지역 학교 설립, 그리고 NGO신문과 같은 비영리 단체등에 꾸준한 후원과 참여로 올바른 사회활동에도 많은 공헌을 하고 있습니다.
 
얕은 지식이 아니라, 깊이 있는 이해와 임상을 바탕으로 한 수준높은 식견을 독자여러분들께 전달해 주실 것으로 기대합니다.

[편집자 올림]
----------------------------------------------------------------------------

박정일 원장  주요 경력

박정일 M.D (성형외과전문의)

부산대학교 의과대학교 졸업

인제대학교 의과대학원 석사

 

주요경력

전] 남서울 병원 성형외과 과장

전] 인제대학교 의과대학 교수

현] 네오성형외과의원 대표원장

현] 중국인춴시 소재 닝샤 의과대학 객좌교수

현] NGO신문 고문

현] 한국여성건강연구소 연구원

현] 네오엠디생명과학연구소장

 

주요자격

대한성형외과학회 정회원

국제항노화학회 정회원

대한미용성형외과학회 정회원

성형재건안면기형교정연구소연구원

대한수부외과학회 정회원

대한미세수술학회 정회원

대한정맥학회 정회원

 

의료기기 관련 특허 2건 보유.

 

 

 


 

3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owhnbnews.com/news/view.php?idx=677
관련기사
최신뉴스더보기
unicef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