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10m100 아트쇼 2025 “Minimum10 maximum100”
파네시마복합문화공간(윤캔버스 전시관)
파네시마복합문화공간에서는 10/17 ~ 10/30 기간동안 "파네시마복합문화공간과 로드"의 공동주최로 “평면, 입체 , 디자인, 공예, 브랜드 굿즈, 아트토이” 등 시각예술창작품을 전시한다.
이번전시에 참여하는 국내활동 중진, 신진작가 47명은 아래와 같다.
강승탁 강연주 고선례 구인성 김새빈 김성헌 김유미 나인성 노반 도근기 미나 민은희 박선진 박스피넛 박신영 박제경 송재윤 신필균 양서현 양영만 양재열 엘리유 오민혁 오흥배 우희 위성웅 이경태 이명희 이선호 이윤아 이재선 이종근 이종호 이훈상 장석영 전별희 전성호 정솔 정창균 조로사 조유정 조은정 임하나 황정희 티엠 KON kwahir 이다.
이번 “M10m100” Minimum10 maximum100 아트쇼 2025는 일반대중들이 일상에서의 체감가능한 예술향유플렛폼 형성과 좋은 예술가 소개 및 다양한 장르의 창작품 전시를 목표로 합니다.
특히, 본 아트쇼에서는 그 동안 제한적이던 예술의 시간과 장소의 수용성을 확장하여 일상_생활문화공간에서 진행됩니다. 동시대의 다양한 예술가를 만나고 작품을 소장 수 있는 유익한 기회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또한, 창작품의 가격 경쟁력을 극대화하고, 효율적 방식의 편리성을 적극적으로 도입 하였습니다.
파네시마문화복합공간 제공M10m100 아트쇼 2025는 다음과 같은 비전으로 기획되었습니다.
첫째, ART LIFESTYLE
현대인을 위한 대중친화적 일상예술문화 향유 공간을 제시합니다.
둘째, ONE Room ONE Artwork
건강한 예술 유통시스템을 구축하여 일상의 개인 공간에 예술작품을 보급합니다.
셋째, NEW PRICE
새로운 작품가격을 제시하여 누구나 예술작품의 소장 기회를 확대합니다.
넷째, EVERYONE
우리 모두가 다양한 예술활동을 경험하고 공감할 수 있는 장을 통해 삶의 소중한 의미_가치를 공유합니다.
다섯째, MY ARTWORK
최근 개인 예술항유자 수요에 대한 문화적 필요를 충족함으로써 현실가능한 교류 채널을 확보합니다.
끝으로, 시각예술문화를 향유하고자 하는 대중의 사회적 요구에 부흥하고, 생활 속 새로운 예술문화 향유프로젝트를 통한 창의적 일상예술문화 보급을 실천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주최사는 말한다.
전시관람문의(0507-1414-15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