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12-20 15:34:26
기사수정

주식회사 이노진의 코스닥상장 주관사인 IBK투자증권은 항노화 솔루션 개발 기업인 동사가 코넥스에서 코스닥 시장으로의 이전 상장을 위한 예비심사 청구서를 승인받았다고 20일 밝혔다.


이노진은 심사 결과에 따라 내달 증권신고서를 제출할 계획이다. 이후 내년 상반기 코스닥 상장을 목표로 공모절차에 착수할 예정이다. 상장 주관사는 IBK투자증권이다.


이노진은 2005년 설립됐다. 탈모 및 피부 관리 제품과 의료기기 등을 개발해 판매한다. 주요 상표(브랜드)는 탈모 및 두피 관리 전문 ‘볼빅’과 기초화장품(스킨케어) ‘리셀바이’ 등이 있다.


회사는 또 줄기세포 배양 등 기술을 기반으로 탈모를 진단 및 관리하는 종합 관리 체계(토탈 케어 시스템)를 개발했다. 이노진 측은 “일반 소비자를 대상으로 판매되는 다른 탈모 예방 제품과 달리 이노진의 제품은 병·의원을 위주로 판매된다”고 했다.


지난해 매출은 94억원, 영업이익은 24억원이었다. 올해 3분기 누적 매출은 69억원, 영업이익은 12억원이다.


이광훈 이노진 대표는 “피부재생 및 모낭 형성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줄기세포 및 다양한 특허 기술로 탈모나 지루성 피부질환 관리법을 제공하고 있다”며 “남은 상장 절차를 충실히 준비해 내년 상반기 코스닥에 입성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기사 = 권우중 기자

저작권자(c)한국여성건강뉴스 ; 본 기사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owhnbnews.com/news/view.php?idx=1186
관련기사
최신뉴스더보기
unicef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