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4-17 19:17:53
  • 수정 2022-04-17 19:21:27
기사수정

주름 제거는 모든 나이든 사람의 공통의 소원입니다. 그런데 주름제거가 생각보다 쉽지 않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래서 주름을 세월의 흔적이라거나 혹은 또다른 표현을 써가며 숙명처럼 여기고 살아가죠.

박정일원장이 소개하는 주름제거의 비밀에 대하여 알아볼까요?

주름은 말 그대로, 얼굴의 외부표면이 흘러 내리거나, 반복적인 동작에 의하여 골이 생기거나 , 또는 볼륨이 감소하면서 함몰된 부분이 꺼지면서 생기는 것입니다. 따라서 이러한 문제의 해결책 또한 앞서 언급한 원인이 되는 이슈들을 반대로 해결하면 됩니다.
첫째, 오랜세월의 흐름에 따라 지속적인 중력의 작용으로 아래로 처진 부분은 반드시 원래 위치로 올려 주어야 근본 해결이 됩니다. 소위 거상이라고 하는 것들인데, 거상(Suspension) 을 제외한 어떠한 조치도 응급조치 혹은 눈가림에 불가합니다. 현재 많이 행해지는 매선은 일시적인 미봉책일뿐이며, 거상문제를 해결하기 전에는 이전의 윤곽을 되찾을 수 없습니다.
둘째, 반복적인 동작으로 인하여 골이 생긴 곳은 메워 주거나, 아예 없애 버려야 합니다. 간단한 필러나 자가지방이식 등의 수술이나 기타 제거술이 이에 해당합니다.
마지막으로 함몰된부분 또한 적당한 부피의 보형물 삽입 혹은 경우에 따라 사용할 수 있는 대체물들을 생각해 볼 수 있습니다.

네오성형외과에서는 박정일 원장이 직접개발한 고정형 삽입장치 (특허번호 : ) 와 '더블리프트'(출원번호 : )라는 명칭으로 서비스출원된 시술법으로 기존 절개식 방법에 비하여, 3분의 1에 정도의 시간으로 절개없이 리프팅 되는 방법을 소개하여, 환자들로 부터 폭발적인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당연히 기존 방식에 비하여, 회복기간이 짧고 , 기타 피부표면을 고르게 하는 조치등을 통하여 만족할 만한 수준의 주름제거 효과를 보여 줍니다. 이제 진보된 기술과 특허로, 보다 짧은 시간에 효과적으로 젊음을 되찾으시기 바랍니다.


허나나 HnB Curator


원문기사 보기

[감수] 얼굴해부학 - 주름성형의 대가 박정일원장

기사 = 허나나 [ Health & Beauty Curator ]

저작권 :한국여성건강뉴스 ; 본 기사의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owhnbnews.com/news/view.php?idx=1171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