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Affordable Care Act 가입자 수가 1450만명에 도달했다 - 바이든 정부의 Build Back Better 정책 목표 중 하나인 새로운 보험이 출시되었다. - ACA의 가입자 수가 지난 사례보다 큰 증가세를 보였다.
  • 기사등록 2022-01-29 20:41:25
기사수정

미국의 건강 보험은 시스템 상의 문제로 " 제대로 작동 하지 않는" 보험이라는 인식이 있었다.

>미국 제약업체의 비밀

보험료 과대 청구, 보험회사와 제조업체의 리베이트 등의 문제로 미국 시민들은 여전히 많은 금액을 의료비에 지출하여야 했다.


하지만 바이든 정부의 Build Back Better의 공약 중 하나인 합리적인 가격의 보험과 더 넓은 보험 적용 비용을 갖춘 Affordable Care Act가 출시되었다.

Affordable Care Act는 기존의 민간 플랜과 확장된 Medicaid 를 혼합하여 기존의 보험들보다 더 확장된 보험 부담을 할 수 있다고 한다. 현재 미국의 3000만명 정도의 국민이 이전의 오바마 케어에 가입되어 있다는 점을 확인하였고 이러한 시민들의 ACA 가입을 장려하기 위해 지원 마감일이 었던 지난 해 11월 15일에서 1워 ㄹ15일까지 가입 기간을 연장시켰다. 독립적인 보험 채널을 운영하는 주의 시민들은 1월 30일까지 가입이 가능하다고 한다.


이런 전례없던 특별 가입 기간에 힘 입어 280만명이 추가로 ACA에 가입을 하며 최종적으로 1450만명의 가입자가 발생한것으로 알려졌다.


하지만 여전히 공공 보험과 주에서 개별적으로 운영하는 보험에 대한 예산 분배, Medicaid에 확대의 기준 등 미 의회에서 여전히 많은 대화가 오가고 있지만 보험료 지원 자체에 대한 증가는 확인 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덧붙이는 글]
Reference: https://www.webmd.com/health-insurance/news/20220128/over-14-million-americans-signed-up-for-health-care-under-aca https://www.washingtonpost.com/health/2022/01/27/affordable-care-act-record-enrollment/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owhnbnews.com/news/view.php?idx=1168
관련기사
최신뉴스더보기
unicef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