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처짐이나 주름의 원인은 하나인데, 각각 다른 수술방법으로 수술할 때 생기는 부자연 스러움에 대하여 - 안면성형을 상중하로 나누어서 하는 이유는?
  • 기사등록 2020-12-15 00:07:13
기사수정
흔히 성형외과에서 상담받다 보면, 세부적인 증상별로 설명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런데 알고 보면 한가지 원인으로 발생한다는 사실을 알고 계신가요?  성형외과 전문의가 설명하는 원인과 해결방법에 관한 영상을 공유 합니다. <편집부>


자료출처 = 여린발 TV 네오성형외과 박정일 원장

나이가 들면서 생기는 주름 증상들을 하나하나 들여다 보면, 사실 한가지 원인에서 출발하는 것들이 많습니다. 그런데도 불구하고, 성형외과에서 상담받다 보면 이마나 미간주름 눈꺼풀 처짐 등을 각각 서로 다른 증상처럼 설명하고 견적을 내는 곳이 의외로 많습니다.

안면거상 분야의 대가인 네오성형외과 박정일 원장에 의하면, 위에서 지적하는 거의 모든 증상이 이마 처짐이라는 한가지 증상에서 시작된다고 합니다. 즉, 이마가 올라가면 모두 해결되는 증상들인데, 각각 증상별로 너무 미시적이고 세부적으로 접근하다 보면, 원인 증상을 내버려둔 채로 각기 미시적인 증상만 해결하다 보면 근본치료가 되지않아 단기간에 불만족을 토로하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따라서, 얼굴 부위별로 생기는 작은 주름의 경우에는, 반드시 경험많은 성형외과 전문의와 상의할 것을 권장드립니다.


기사 = 권득문 기자

도움말 = 네오성형외과 성형외과 전문의 박정일 원장

저작권자(c)한국여성건강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owhnbnews.com/news/view.php?idx=1091
관련기사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